식품

본문 바로가기
에버레이드㈜

에버레이드㈜는 1967년 창립되어 50년에 가까운 역사를 지닌 회사로 1971년부터 해외로부터 품질을 인정받아 일회용반창고를 수출을 시작한 회사입니다.

이에 공로를 인정받아 1999년에는 산업 표창, 국무총리표창을 받는 쾌거를 이룩하였습니다. 현재 미국과 유럽지역을 포함한 40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으며 국내의 대형병원과 군부대에 제품을 납품하여 이름을 더욱 알리고 있습니다. 기술 개발 분야로는 해외에서 수입으로만 의존하던 습윤환경 드레싱, Hydrocolloid 재제를 2005년에 국내에서는 최초로 자체 개발하였고, 2013년에는 Silicone foam 드레싱을 자체 개발,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서울대학교 소아마취과와 제품 공동 연구개발, 대한 창상학회정회원 가입 등 더 나은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제품라인을 더욱 다양하게 하여 상처용 드레싱뿐만 아니라 진드기, 모기관련 제품 및 피부 트러블, 미용에 관련된 제품까지 생산하고 있습니다. 에버레이드㈜는 사훈인 “보다 더 나은 미래를 만든다”는 신념으로 언제나 고객 여러분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선보일 것을 약속 드립니다.

대표자명

에버레이드㈜

설립일자

1967. 03.

대표번호

055-363-2122

이메일

hq@everaid.com
제품정보
에이폼

에이폼

- 에이폼은 욕창및 외과적 상처에 탁월한 드레싱이며 흡습성이 매우 좋고 공기 호흡이 가능한 부드러운 폴리우레탄 폼제품이다.
- 중증의 삼출물이 있는 상처는 종종 피부조직의 괴사를 일으키고 또한 드레싱을 자주 갈아주어야 하는 불편이 있는데 에버레이드의 에이폼은 신속히 삼출물을 흡수하고 피부호흡을 통하여 전체적인 삼출물을 관리하는 습윤 환경을 만들어 상처를 효과적으로 낫게 한다.

-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일회용 키즈밴드)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일회용 키즈밴드)

- 16매입/표준형/혼합형/상처보호밴드
•제품명 : 캐릭터키즈밴드(염화벤잘코늄반창고)
•효능효과 : 상처부위의 보호
•용법용량 : 환부에 1일 1회 내지 수회 1매씩 갈아 붙인다.
•저장방법 : 밀폐용기, 실온보관(1~30'C)

-

라인프렌즈 썸머쿨 50ml(샐리)

라인프렌즈 썸머쿨 50ml(샐리)

- 식약처 정식 허가제품이며 벌레물린 곳이나 피부 찰과상 등등 경미한 상처부위에 대한 소독이 가능합니다.
- 가볍고 위생적으로 사용할수 있는 볼용기 입니다.
-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


경상남도항노화플랫폼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18번길 22

TEL : 055-259-3023

E-mail : lubione@gntp.or.kr

경상남도 진주시 월아산로 2026

TEL : 055-211-6045

E-mail : leewndms2@korea.kr

Copyright(c)경상남도항노화플랫폼.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