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본문 바로가기
㈜비케이메디케어

비케이메디케어는 1988년 설립된 모회사 부건오토시스의 1회용 밴드 및 상처 드레싱 생산설비 제조능력을 기반으로 타기업에서 생산할 수 없는,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바른 제품을 만들자는 기업이념으로 탄생하였습니다.

비케이메디케어만의 자동화 설비를 바탕으로 낮은 불량률, 생산 효율이 증대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 더 나아가 R&D 연구개발을 통해 전 세계 Business를 석권할 수 있는 큰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대표자명

㈜비케이메디케어

설립일자

1988

대표번호

055-388-5838

이메일

-
제품정보
원에이드 탄력밴드

원에이드 탄력밴드

- 발부위에 꼭 맞게 설계된 디자인으로 잦은 움직임에도 들뜸없이 상처를 감싸줍니다.
- 고탄력 우레탄소재로 신축성이 좋아 격렬한 운동 등 잦은 움직임에도 떨어지지 않고 착용감이 편안합니다.
- 폴리에틸렌망 처리가 되어 있어 떼어 낼 때 피부손 상이 없고, 상처에 달라 붙지 않아 아프지 않습니다.

-

동물캐릭터 주사용밴드

동물캐릭터 주사용밴드

- 주사로 놀란 아이들이 친근감을 가질 수 있는 4가지 동물 캐릭터밴드입니다. - 개별 포장 없이 롤형태로 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 주사 처치 후 피가 멈출 때까지 알콜솜으로 누르고 있어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해줍니다.
- 특허 등록된 이형지가 밴드를 손쉽게 떼어내고 붙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폴리에틸렌망 처리가 되어 있어 떼어 낼 때 피부손 상이 없고, 상처에 달라 붙지 않아 아프지 않습니다.

-


경상남도항노화플랫폼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18번길 22

TEL : 055-259-3023

E-mail : lubione@gntp.or.kr

경상남도 진주시 월아산로 2026

TEL : 055-211-6045

E-mail : leewndms2@korea.kr

Copyright(c)경상남도항노화플랫폼.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