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본문 바로가기
휴나바이오팜

황실황칠은 대한민국 고유의 황칠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새롭게 탄생한 황칠 전문 브랜드입니다. 2005년 황칠나무 재배를 시작으로 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한 연구개발과 노력으로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황칠나무의 역사와 미래, 탁월한 효능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최고의 NO.1 황칠브랜드 황실황칠은 남해안 청정지역에 조성한 농장에서 휴나바이오팜이 직접 재배한 황칠나무를 까다롭게 엄선하여 추출한 천연 약리성분의 원료만을 사용 합니다. 처음 마음가짐을 잊지 않고 언제나 장인의 마음으로 황칠의 세계화와 명품화를 위해 길을 열고 황칠을 활용한 안티에이징 분야를 선도하여 대한민국 황칠을 상징하는 최고의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대표자명

휴나바이오팜

설립일자

2015. 06. 05.

대표번호

1588-0414

이메일

-
제품정보
황실황칠샴푸

황실황칠샴푸

황실황칠샴푸는 ‘진시황의 불로초’라 불리는 황칠나무의 효능과 프로폴리스 대체 수목추출물을 함께 접목해 두피와 모발손상을 보호해주며 유.수분을 개선하여 건강한 두피와 탄력있고 윤기나는 머릿결로 가꾸어줍니다. 린스가 필요없는 식물성샴푸로 사용 후 달라지는 머릿결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황실황칠마스크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황실황칠마스크

황실황칠마스크팩은 대한민국 공인기관의 인체적용 시험 (피부자극)에서 비자극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모든 피부타 입에 사용가능하고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자극과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 피부건강을 유지시켜 주는 마스크팩입니다.

-


경상남도항노화플랫폼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18번길 22

TEL : 055-259-3023

E-mail : lubione@gntp.or.kr

경상남도 진주시 월아산로 2026

TEL : 055-211-6045

E-mail : leewndms2@korea.kr

Copyright(c)경상남도항노화플랫폼.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