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본문 바로가기
동의초석잠 영농조합법인
동의초석잠 영농조합법인

산청군 지리산 청정지역에서 직접 재배한 초석잠을 주 재료로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동의초석잠입니다. 초석잠은 채소 중 유일하게 뇌기능 활성화 물질인 콜린이 함유되어 있어 뇌 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환자들에게 도움을 주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회사를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여 홈쇼핑 전량 판매, 태릉선수촌 납품, 해외 수출 1,000만 달러 계약 체결 등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과 미국 등 해외로까지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대표자명

동의초석잠 영농조합법인

설립일자

2012. 03. 27.

대표번호

055-974-0000

이메일

-
제품정보
진생파워에너지드링크

진생파워에너지드링크

인삼과 총명약초 초석잠으로 만든 에너지 드링크로 자양강장의 효과가 있으며 천연 카페인의 사용으로 건강에 더욱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IQ에너지바

IQ에너지바

업무에 바쁜 직장인들이나,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언제어디서나 간편하게 영양을 채울 수 있는 견과류바이며 초석잠과 올리고당을 함유로 딱딱하지 않으며 어르신들과 어린이가 섭취하기에도 부담이 없는 제품임.

-

메모리 플러스

메모리 플러스

기억력에 좋은 은행잎 추출물과 뇌세포활성에 아주 탁월한 초석잠으로 이뤄진 제품으로 뇌의 활성을 촉진시키고 기억을 유지시켜 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초석잠 슬림 다이어트

초석잠 슬림 다이어트

농산물 우수관리를 인정받은 초석잠을 주재료로 제품을 분말화시켜 제작해 시험해본결과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냄.

-


경상남도항노화플랫폼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18번길 22

TEL : 055-259-3023

E-mail : lubione@gntp.or.kr

경상남도 진주시 월아산로 2026

TEL : 055-211-6045

E-mail : leewndms2@korea.kr

Copyright(c)경상남도항노화플랫폼.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