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본문 바로가기
나노네이처

나노네이처는 제품만으로 뷰티얼리어답터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의약품, 화장품, 생활용품, 산업용품, 세정제 원료 전문 제조기업입니다. 1936년 이
일심, 이삼희 공동대표이사의 외조부인 김정호 선생이 천연계면활성제 및 염색을 전문으로 하고 있던 차에 1976년 이소영 연구소장이 섬유관련 제조
기술을 전수 받아 독자적인 레토시 공법 및 천연계면활성제 개발, 사내 기술 연구소 설립 등에 박차를 가한 인물로 나노네이처 창립자입니다. 현재 나노네이처는(병,의원 일반판매),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판매 주식회사 나노네이처를 비롯해 네이처초이스와 이폴리, BK 코스메틱(피부관리실 및 일반판매), 본시아(일본수출), 본지(중국수출), 보민(병원 피부과), 중외제약 등을 통해 전국적으로 600여곳의 병원과 중국 및 일본, 뉴질랜드에 제품을공급하고 있습니다. 나노네이처는 “Making Thing Right With Nature!”라는 슬로건 아래, 모든 화장품에 적용되는 석유계 화학합성 성분의 폐해를 사회에 알리고 정직한 천연발효 제품을 공급한다는 기업 윤리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표자명

나노네이처

설립일자

2010. 01. 08.

대표번호

055-762-3430

이메일

naturalbeauty@pr-nanonature.com
제품정보
 멀티세럼

멀티세럼

1. 독자기술의 발효공정 나노네이처 제품은 올리브를 1차 발효 베이스오일워터를 생성합니다. 전성분 통발효 효과로 장기보관이 가능하고, 와인처럼 성분의 숙성화로 부패가 없습니다. 2. 천연물질 99%이상 함유 저온숙성 발효공정을 통해서 안정제, 방부제를 첨가할 필요가 없으며 천연계면활성제, 비타민, 콜라겐, 미네랄 등 천연 유래성분 99% 이상 함유되어 있습니다. 3. 탁월한 피부 침투 시스템 100나노 이하까지 미립자화된 전성분이 피부 깊숙이 쉽게 흡수되고 지질성분을 보충해 주어 피부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

라벤더 유수분 밸런스 미스트

라벤더 유수분 밸런스 미스트

라벤더 유수분 밸런스 미스트는 건조한 환경에서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줍니다.

-


경상남도항노화플랫폼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18번길 22

TEL : 055-259-3023

E-mail : lubione@gntp.or.kr

경상남도 진주시 월아산로 2026

TEL : 055-211-6045

E-mail : leewndms2@korea.kr

Copyright(c)경상남도항노화플랫폼.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