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본문 바로가기
㈜크린스킨

㈜크린스킨은 피부를 위한 제품을 생산하는 전문기업 입니다. 10년 넘는 시간동안 전문적인 제품 개발과 우수한 품질로 마스크팩 메이커로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그간의 제품개발에 들인 다양한 서비스는 고객이 요구하는 안정성있는 다양한 팩들은 고객 여러분을 만족시켜 드리기에 충분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미 피부관리실과 OEM납품등을 통하여 여러분을 만나왔으나 2015년 진주바이오 산업진흥원에 입주하여 보다 안정성있고 효과적인 제품을 개발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게 되어 즐거이 여러분에게 직접 다가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피부에 맞는 솔루션으로 보습, 탄력유지, 영양관리 등을 책임져 드리고자 합니다. 연구실과 공장에서 모든 테스트와 이미 실제 많은 생산과 납품을 통하여 모든 조정작업을 완료하여 출하하기 때문에 여러 고객님들이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크린스킨은 고객님들의 필요한 모든 것을 충족시켜 드리겠습니다.

대표자명

㈜크린스킨

설립일자

2008. 07.

대표번호

055-762-6442

이메일

admin@enewfe.co.kr
제품정보
파우더 모델링 팩

파우더 모델링 팩

해조류에 첨가된 알지네이트 성분과 규조토의 양이온이 겔을 형성하면서 고무형태로 굳어지면서 천연성분 및 영양성 분이 서서히 흡수되면서 각질 및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굳어지는 과정에서 모공수축 및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주는 고무팩으로 피부 진정 등의 효과를 할 수 있도록 생산된 제품 으로 파라벤 등의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으로 각각의 제품에 함유된 성분에 따라 보습, 탄력, 진정, 모공컨트롤, 영양관리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

알긴한방팩

알긴한방팩

소비자가 많이 사용하고 있는 기존의 한방팩을 기능별로 한가지씩 사용 가능하도록 개발한 제품으로 각 피부의 특성에 맞게 최적화된 용도별 한방팩입니다. 본 제품은 기존 제품의 불편함인 흐름성을 개선하고 수분흡수를 더욱 촉진하도록 개발된 제품입니다.

-


경상남도항노화플랫폼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18번길 22

TEL : 055-259-3023

E-mail : lubione@gntp.or.kr

경상남도 진주시 월아산로 2026

TEL : 055-211-6045

E-mail : leewndms2@korea.kr

Copyright(c)경상남도항노화플랫폼.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