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본문 바로가기
㈜나노스토리

나무는 자연을 의미합니다.
자연과 인간은 하나이며 모든 것은 자연에서 얻을 수 있고, 자연은 인간이 잠시 머물며 세월을 붙잡아 쉴 수 있는 그늘입니다. 앤트리는 그런 자연이 되어 세월을 잠시 붙잡아 쉴 수 있는 그늘이 되고 싶습니다.

대표자명

㈜나노스토리

설립일자

2018. 03. 21.

대표번호

1577-2649

이메일

nanostory1@naver.com
제품정보
라벤더 워터 세럼

라벤더 워터 세럼

1.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점성이 없는 워터형태의 세럼입니다. 2. 최고급 식물성 아카시아 콜라겐만을 이용합니다. 3.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 예민성 피부 보습력이 뛰어나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유지시켜 줍니다. 4. 피부에 뛰어난 보습효과를 주는 아카시아 콜라겐 성분이 24시간 보습효과를 주는 워터 세럼입니다.

-

엑스트라 멀티 오일

엑스트라 멀티 오일

최고급 엑스트라 버진급 올리브 오일은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주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며 피부자극 및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진정시켜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호호바 오일은 보습이 좋아 촉촉하고 수분을 공급해주고 피지 조절과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줍니다. 올리브 오일과 호호바 오일이 만나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건강한 피부를 만듭니다.

-

나라마 올인원 키즈 워시

나라마 올인원 키즈 워시

나라마 올인원 키즈 워시는 기존 클렌 저의 화학성분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어 오염물질을 씻어내는 형태가 아닌 엑스트라 버진급 올리브 오일을 이용 하여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에서 오염 물질을 분리시켜주는 형태의 제품으로 아이들의 피부 특성에 맞춘 최고의 세정 제품입니다.

-


경상남도항노화플랫폼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18번길 22

TEL : 055-259-3023

E-mail : lubione@gntp.or.kr

경상남도 진주시 월아산로 2026

TEL : 055-211-6045

E-mail : leewndms2@korea.kr

Copyright(c)경상남도항노화플랫폼.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