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본문 바로가기
㈜세림바이오테크

민감한 피부를 가진 자녀의 부모들은 좋다고 하는 방법들은 다 동원해 보지 만, 끊임없는 노력에도 아이에게 맞지 않거나, 일시적인 효과에 그쳐 포기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토뮤는 그러한 경험을 둔 부모의 마음에서 시작되 었습니다. 민감한 피부에 좋다는 민간요법 뿐만 아니라, 과학적으로 검증된 논문 등을 토대로 참나무 추출물, 로얄제리 등 십수종 이상의 자연 재료들을 가능한 끓이지 않고 추출하여 피부에 유익한 성분이 최대한 유지되도록 하였고, 불필요한 성분들은 수 차례의 정제작업 및 오랜 발효와 숙성을 거치 면서 잔류되지 않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아토뮤 에센스는 기다림의 미학으로 자연의 치유 성분이 피부에 오롯이 전달되도록, 만들어진 "자연 발효 화장 품" 입니다. 자연의 건강한 에너지를 피부에 최적화된 상태로 전달하기 위하여 아토뮤는 무수한 반복과 기다림의 정성으로 피부 건강의 근원적 해결에 근접해 보고자 합니다.

대표자명

㈜세림바이오테크

설립일자

2015. 05. 14.

대표번호

070-4603-1739

이메일

haohan71@naver.com
제품정보
아토뮤로션17+ 100ml

아토뮤로션17+ 100ml

특허 받은 자연발효 에센스가 들어 있어, 피부 속 영양 공급을 더 많이 더깊고 더 빠르게 해주고, 히아루론산의 강력한 보습효과가 더해져 오랫동안 지속되는 촉촉함을 선사합니다. 화학 적인 향료와, 색소가 첨가되지 않은 에센스가 로션과 함께 어우러져 피부 당김을 완화하여 곱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

 아토뮤 에센스

아토뮤 에센스

자연발효 성분이 피부 속 수분 공급을 원활하게 하여 오랫동안 지속되는 촉촉함을 선사하여, 피부 당김을 완화하고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꾸어 줍니다. 화학적인 향료나 색소가 첨가 되지 않은 에센스이기 때문에 어린이를 포함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

아토뮤 비누 세트

아토뮤 비누 세트

자연발효 에센스가 들어있어 건조해진 피부 기능을 활성화 시킵니다. 식물성 재료를 베이스로 사용하여, 가볍고 산뜻한 느낌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모든 연령대에서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고, 거품이 풍성하여 세정력도 뛰어납니다. 세안 후 촉촉한 피부를 느껴 보세요

-


경상남도항노화플랫폼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18번길 22

TEL : 055-259-3023

E-mail : lubione@gntp.or.kr

경상남도 진주시 월아산로 2026

TEL : 055-211-6045

E-mail : leewndms2@korea.kr

Copyright(c)경상남도항노화플랫폼.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