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본문 바로가기
이노팜㈜

생명공학을 전공하고 피부과 의사가 된 닥터림스 임재영 원장은 한센씨병원에 근무하면서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일에 대한 고민을 시작하였습니다. 한센씨병(일명 나병)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을 수년간 밤낮으로 치료하면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돌려주는 일의 가치를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피부과를 개원 후 환자들의 수많은 피부 고민을 직접 해결하면서도 식물성 원료를 통한 피부 연구를 쉬지 않았습니다. 식물들과 함께 지내며 피부 건강을 위한 연구를 계속하며, Dr+Lim's를 통해 그 꿈을 실현해 가고 있습니다.

대표자명

이노팜㈜

설립일자

2003. 09. 01.

대표번호

02-590-2971

이메일

khs@innopharm.co.kr
제품정보
3스텝 올인원 스킨케어 팩

3스텝 올인원 스킨케어 팩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위해 수분은 남기고, 진정은 빠르게! 나이아신아마이드인 식약처 인증 미백 성분이 칙칙한 피부를 깨끗하게 케어 해주며, 아데노신으로 주름개선까지 해결하는 고기능성 마스크입니다.

-

피톡스 크림

피톡스 크림

눈 가, 이마, 입 주위, 목 부위 등의 주름을 현저하게 개선하여 주고 리프 팅을 시켜주는 한편 뛰어난 보습력을 내는 제품입니다. 유수분을 모두 채워주어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고, 자연스럽게 차올라 예쁘게 정돈된 얼굴라인을 경험케합니다.

-

브라이트닝 피토라이저 에센스

브라이트닝 피토라이저 에센스

피부에 유익한 식물 성분 중 작고 피부에 유익한 17가지의 복합체인 피토라 이저가 피부 기초를 단단하게 다져주고 건강하게 보호해 줍니다.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환하게 밝혀주는 브라이트닝 에센스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


경상남도항노화플랫폼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18번길 22

TEL : 055-259-3023

E-mail : lubione@gntp.or.kr

경상남도 진주시 월아산로 2026

TEL : 055-211-6045

E-mail : leewndms2@korea.kr

Copyright(c)경상남도항노화플랫폼.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