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행정·기업·소비자 3박자 항노화 소통 플랫폼 구축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경남도, 행정·기업·소비자 3박자 항노화 소통 플랫폼 구축

페이지 정보

  • 작성자
    경상남도항노화플랫폼
  • 작성일
    23-02-03
  • 조회수
    763

본문

경남도행정·기업·소비자 3박자
항노화 소통 플랫폼 구축

 

항노화 전문인력 84명 자문고가 분석장비 189점 공유 플랫폼 구축

항노화 기업(식품화장품의료 등) 141개 업체 생산제품 소개

원활한 기업 인력 채용을 위한 채용정보 코너 개설

각종 정부 지원사업 일괄 게재로 개별 기업 검색 부담 해소

 

경남도는 항노화 기업 간 상호 소통하고 장비 등을 공유할 수 있는 항노화플랫폼을 구축하여 획기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경남도가 구축하는 항노화플랫폼에는 전문인력 자문고가 장비 공유항노화 기업·제품 소개인력 채용 공고정부 지원사업 안내질의응답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인력’, ‘장비’ 코너에는 도내 항노화 전문 인력 84고가장비 189점을 공유하여 전문가 자문 등을 통해 항노화 기술 등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하였고영세한 기업에게 고가장비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여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항노화 기업’ 코너에는 항노화 기업 총 141개소를 소개하였으며 기업에 대한 소개와 제품에 대한 소개를 동시에 함으로써 기업홍보와 생산제품 판로 개척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채용정보’ 코너에는 기업들의 채용공고를 공유함으로써 코로나19 등으로 인력을 구하기가 어려운 지역 기업에게 구직자와의 추가적인 소통 채널을 제공한다.

 

또한, ‘지원사업’ 코너에는 정부의 각종 시책도 일괄적으로 소개함으로써 기업체에서 일일이 정보를 찾는 번거로운 일도 덜어주도록 하였다.

 

항노화플랫폼은 네이버나 다음에서 경상남도 항노화플랫폼으로 검색하면 찾을 수 있고기업홍보나 채용정보 게시 관련 문의는 경남 테크노파크 (055-259-3023) 또는 경남도 지역정책과(055-211-6045)로 연락하면 된다.

 

윤동준 경남도 지역정책과장은 항노화 플랫폼 구축으로 도내 항노화 기업에게 전문인력뿐만 아니라 고가장비도 공유할 수 있도록 하였고 소비자와도 소통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마련되었으며 그동안 항노화 기업에 대한 많은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하였다면서 앞으로 항노화 산업을 육성하기 위해서 기반을 구축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상남도항노화플랫폼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18번길 22

TEL : 055-259-3023

E-mail : lubione@gntp.or.kr

경상남도 진주시 월아산로 2026

TEL : 055-211-6045

E-mail : leewndms2@korea.kr

Copyright(c)경상남도항노화플랫폼. All right reserved.